알리배송현황 택배가 안오는데 어떻게13일 도착보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일주일 다 되도록 딜리버리 업데이트 이렇게만 뜨고 올 생각을 안하네요 반품시키는게 맞을까요 저도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했지만
알리배송현황 택배가 안오는데 어떻게...
13일 도착보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일주일 다 되도록 딜리버리 업데이트 이렇게만 뜨고 올 생각을 안하네요 반품시키는게 맞을까요 저도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했지만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은 주문의 배송 상태에 대해 걱정하고 계시군요😞 Alify 알리배송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물류 회사이며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다음은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br>
배송 예정일 확인 주문 확인 이메일에 명시된 배송 예정일을 먼저 확인하세요. 해당 날짜가 지난 경우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 과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추적 이동 Alifys 웹사이트 alifko로 이동하여 주문 확인 이메일에 제공된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배송 상태를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패키지의 위치와 예상 도착 시간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Alifys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문의 가능한 경우 전화 이메일이나 실시간 채팅을 통해 Alifys 고객 지원팀에 문제를 보고하고 주문 상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주문 번호와 추적 번호를 제공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해결책
귀하 측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주소에 있는 누군가가 지정된 배송 기간 동안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송을 놓친 경우 Alify에 연락하여 재배송 또는 픽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Alify 저장소
필요한 경우 문제 에스컬레이션 이미 Alifys 고객 서비스에 문의했지만 만족스러운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문제를 지원 팀으로 에스컬레이션하거나 감독자에게 문의해 볼 수 있습니다. directl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침착함과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다음 단계 중 하나가 패키지 위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고 주문한 상품을 곧 배송받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