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되는법 고로 미국항공사 국내 대한항공과 저비용항공사 동남아항공사까지 지원 미국항공사 1500 대한항공 1000 조만간 입사 비행시간이 올라갈것입니다 1500시간으로
파일럿 되는법
고로 미국항공사 국내 대한항공과 저비용항공사 동남아항공사까지 지원 미국항공사 1500 대한항공 1000 조만간 입사 비행시간이 올라갈것입니다 1500시간으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신은 조종사가 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정말 신나는 목표네요!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자격 기준 충족
연령 개인 조종사 면허의 경우 최소 17세 또는 18세 이상 상업용 조종사 면허 소지자
교육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
20/20 시력 교정 렌즈 허용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 지정 항공 의료 검사관의 건강 검진 통과 AME
2단계 조종사 자격증 선택
개인 조종사 면허 PPL 개인 용도로 단일 엔진 비행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조종사 면허 CPL 보상 또는 고용을 위한 비행
항공 운송 조종사 면허 ATPL 상업용 항공사로 비행하려면 필요함
3단계 항공 학교 찾기
항공편 조사 및 찾기 FAA 승인 학교
학교 확인 평판 비용 및 강사 경험
학교를 방문하여 오리엔테이션을 받고 환경에 대해 알아보세요.
4단계 비행 훈련 등록
지상 학교 과정을 이수하여 비행 이론 학습
공인 비행 교관 CFI의 감독 하에 비행 시간 기록
일련의 필기 시험 및 실제 비행 시험 통과
5단계 비행 시간 기록
최소 누적액: 40시간의 비행 시간(포함)
+ CFI와 함께 최소 20시간의 비행 훈련
+ 최소 10시간의 단독 비행 시간
+ 최소 5시간의 국내 횡단 비행 시간 다양한 공항
6단계 FAA 필기 시험 합격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일련의 필기 시험 합격
+ 항공기 시스템
+ 날씨
+ 항법
+ 규정
7단계 실제 비행 시험 점검 통과
지정된 FAA 검사관 또는 시험관에게 비행 기술을 보여주세요
일련의 비행 수행 기동 및 절차
+ 이륙 및 착륙
+ 직선 및 수평 비행
+ 회전 및 상승
+ 비상 절차
8단계 기술 유지 및 향상
인증을 유지하려면 지식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숙련도를 유지하려면 정규 비행 시간을 기록하세요.
계기 등급이나 다중 엔진 등급과 같은 추가 등급이나 인증을 취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