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환불 나와있어서요 트립닷컴에서 친구가 결제하였고 트립닷컴 환불 규정이 우선됩니다 환불불가 상품일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트립닷컴 환불 규정을 먼저
대한항공 환불
나와있어서요 트립닷컴에서 친구가 결제하였고 트립닷컴 환불 규정이 우선됩니다 환불불가 상품일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트립닷컴 환불 규정을 먼저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자들의 공통 관심사! 🚀
대한항공 환불요청에 대한 일반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 대상
항공사 착오로 인한 항공권 취소 변경 취소 또는 상당한 지연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 사별 입원 또는 예상치 못한 가족 긴급 상황
항공편 변경 또는 재예약 후 미사용 항공권
환불 절차
온라인 환불 요청 대한항공 웹사이트 wwkoreanaicomhttp//wwkoreanaicom을 방문하여 예약에 로그인한 후 "환불"을 선택하여 절차를 시작하세요.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고객 서비스팀에 다음 방법으로 문의하세요. 환불 처리를 위해 전화 +82-2-2002-0200 또는 이메일 customer_care@koreanaicommailtocustomer_care@koreanaicom
필수 서류 제공 귀하 취소 증빙 또는 상황 증빙을 제출해야 할 수 있음 사망 진단서 병원 퇴원 서류 또는 의사가 아님
환불 일정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600시(KST) 월요일~금요일 환불 처리에는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됩니다.
영업시간 외 환불 처리에는 영업일 기준 7~10일까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수수료 및 비용
취소 수수료 만약에 해당
해당되는 경우 수수료 변경
항공권 수하물 요금, 식사 업그레이드 등과 관련된 기타 요금
환불 금액
환불 금액은 다음에 따라 다릅니다. 원래 항공권 요금 적용되는 결제 방법 신용 카드 현금 및 위에 언급된 수수료 또는 비용
추가 팁
자세한 정보 및 지원 문서를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보관 날짜, 시간 및 연락처를 포함한 환불 요청 기록 귀하와 대화한 고객 서비스 담당자 정보
우려 사항이나 질문이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이 정보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더 구체적인 안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